제천 In

제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 할인가맹점 코로나19 확산방지 소독방역활동 전개

제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성진)는 지난 15일 코로나19확산을 방지하고자 센터에 등록된 할인가맹(우대)점에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방역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체들을 공감하고 위로하며방역을 통해 시민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진행되었다.

방역서비스를 신청한 할인우대(가맹)점을 대상으로 방역뿐만 아니라 항균 핸드워시친환경 살균수살균젤 3종을 지원하여 제천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코로나 예방에 앞장섰다.

제천시 자원봉사할인우대(가맹)점은 관내 47개 업소가 등록되어 있으며, 100시간 이상 활동한 자원봉사자에게 발급하는 우수자원봉사증을 소지한 자원봉사자들에게 약정의 할인을 제공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 문화 확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성진 센터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자원봉사할인우대(가맹)점과 자원봉사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자원봉사의 힘이 제천지역에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에 많은 동참 바란다고 말했다.

자원봉사할인우대(가맹)점 등록이나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043-648-136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