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천시, ‘제5회 봉양 박달 콩 축제’ 오는 23일 개막

전 국민의 애창곡인 울고 넘는 박달재로 유명한 제천시 봉양읍에서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봉양읍 주포리 문화복지센터 일원에서 5회 봉양 박달콩 축제가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봉양읍 콩 축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제천시봉양읍봉양농협이 후원하며지역특산품인 박달 콩을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하여 농가의 소득을 높이고 방문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콩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는 지역농산물 판매 촉진 행사이다.

축제장에서는 지역 농민들이 한 해 동안 정성을 다해 생산한 백태서리태쥐눈이콩 등을 축제 현장에서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하며두부된장고추장청국장기름약초 등의 지역 먹거리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부대행사로 프리마켓떡메치기, 강정 만들기물고기잡이 등의 체험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박달홍 두부김치가래떡구이떡메 인절미한우 시식 등의 먹거리 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축제 현장을 찾아오는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복지 TV와 협조하여 개그맨 심형래의 사회로 유명 트로트 가수인 김양우연이 등 다수의 가수를 초청하여 신나는 노래 공연 펼쳐질 예정이다.

김남홍 박달 콩 축제 추진 위원장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봉양 박달 콩 축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방문객분들이품질 좋은 박달 콩도 구입 하고즐거운 추억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