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천시체육회, ‘2024 제천시 체육인의 밤’ 개최

제천시체육회(회장 안성국)는 지난 5일 제천 더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2024 제천시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제천시 체육인의 밤은 2024년 한 해 동안 제천시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한 체육인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안성국 회장김창규 제천시장박영기 제천시의회의장엄태영 국회의원강성권 교육장도・시의원 및 체육회 임원과 회원단체 임원초・중・고 운동부와 실업팀 지도자 및 선수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참석내빈 소개와 제천시체육회의 발자취를 담은 영상을 시청하였으며제천 체육을 빛내 준 유공자에 대해 △최우수선수상(제천시청 체조팀 허웅 선수), △우수선수상(제천여고 롤러부 지정은 선수), △단체상(제천고 하키부), △지도자상(제천중 하키부 정영민 지도자), △전문체육 회원단체상(제천시배구협회), △생활체육 회원단체상(제천시바둑협회), △공로상(제천시체육회 고광남 이사제천시궁도협회 김경한 회장), △우수직원상(제천시체육회 나덕진 생활체육지도자등을 시상했다.

뿐만 아니라제천 체육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제천시야구소프트볼협회 박기영 회장에게 제천시장 표창패제천시청 체육진흥과 유두열 팀장에게 제천시의회 의장 표창패킹즈락 컨트리클럽 김정관 부대표에게 제천시체육회장 감사패를 각각 수여했다.

안성국 제천시체육회장은 올 한 해 각 분야에서 제천시 체육진흥을 위해 힘써주시고 괄목할 만한 성과로 제천을 빛내 주신 체육인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다가오는 2025년에도 제천시체육회는 시민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