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천문화재단, 2025년 지역문화예술단체 통합지원사업 공고

예술 창작 생태계 활성화를 지원합니다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상수)은 관내 예술인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창작활동을 위한 ‘2025년 지역문화술단체 통합지원사업 공고를 시행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2025년 지역문화예술단체 통합지원사업 공모는 △육성 지원사업 △청년예술인(단체지원사업 △예술 꿈나무 지원사업 △생활문화동호회 지원사업 등 총 4개 부문으로 이뤄진다.

통합지원사업의 공모 지원신청 기간은 1월 31일까지이며신청자격 등 제천문화재단 및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문화재단은 예술단체의 편의와 이해를 높이기 위하여 오는 1월 10(오후 2시에 제천문화재단 3층 상영관에서 지원사업의 통합 설명회를 개최하여올해 공모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변동사항 및 지원뱡향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제천문화재단 김호성 상임이사는 우리재단에서 추진하는 지역문화예술단체 지원사업으로 인하여 제천에서 다양한 인재들이 발굴되었으면 좋겠다라며작년까지는 본 사업을 꾸준히 이행하는 단계였다면 올해는 더 나아가 제천의 예술단체들이 충북도 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지원사업에도 지원할 수 있게 밑거름이 되도록 준비가 되는 해로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자세한 사항은 제천문화재단 문화사업팀(043-645-4997, 육성지원사업예술 꿈나무 지원사업), 생활문화팀(043-645-4990, 청년예술인(단체지원사업생활문화동호회 지원사업)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