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과 단양의 백년대계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 유권자의 현명한 선택은 풍부한 정치경험, 폭넓은 중앙 네트워크를 갖춘 엄태영이라고 확신!”
국민의힘 엄태영 의원은 주요 7대공약을 비롯한 세부공약을 정리하여 제천시민과 단양군민께 약속했다.
엄태영 의원은 7대 공약으로 ▸공공기관 이전 유치 ▸강남(수서)-제천‧단양 신중앙선 ▸관광연계형 K-UAM 인프라 구축 ▸옥순봉 천리길 조성 ▸대기업 유치 및 단양 산업단지 추가조성 ▸노인종합복지관 설립 및 경로당 점심 국비 지원 ▸농작물재해보험 정부지원 확대 및 농민수당지급 입법화 추진 등을 발표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조했다.
또한 제천‧단양 맞춤형 관광콘텐츠, 청풍호를 활용한 체류형 관광프로그램 개발 등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복지공약으로 어르신 등 의료취약지역 주민을 위한 재택 및 방문진료와 근로자 재택근무 및 공공 원격근무지 조성, 자영업자 출산 육아 지원,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등 저출산 대책도 엄 의원의 핵심공약에 포함되었다.
엄 의원은 “이번 총선은 제천과 단양의 백년대계를 마련하고 새로운 미래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이기 때문에 제천시민과 단양군민의 현명한 선택은 엄태영으로 확신한다”며 “재선 자치단체장의 풍부한 경험과 중앙정치권의 폭넓은 네트워크로 힘 있는 재선 국회의원이 돼서 제천시민과 단양군민만 바라보고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민의힘은 이번 주 23일과 24일 양일간 경선여론조사를 실시하여 25일 공천자를 확정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