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제천시 신백동 11개 직능단체와 관내 업체가 신백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설 명절 위문품을 기탁했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명호) 50만원 상당 △통장협의회(회장 김갑응) 45만원 상당 △노인회분회 (회장 김은진) 20만원 상당의 설문세트를, △새마을지도자(회장 김형선) 25만원 상당 △새마을부녀회(회장 이경숙) 25만원 상당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이병기) 25만원 상당 △민간사회안전망(위원장 이경자) 25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체육회(회장 이창수) 30만원 상당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명호) 25만원 상당 △청장년회(회장 박수환) 25만원 상당 △자율방재단(회장 손영환) 25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기탁하였다.
아울러, 익명의 후원자가 라면 45박스(100만원 상당)를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상노 신백동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해주신 관내 직능단체와 지역주민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웃과 함께 하는 설 명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 받은 물품은 설 명절 소외된 이웃 155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신백동 각 직능단체는 회원들의 소중한 정성을 모아 매년 명절 때마다 위문품을 기탁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