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방연합회(회장 지용우)가 (사)대한노인회 제천시지회(회장 최동수) 노인대학 졸업식을 기념하기 위해 26일 제천시 노인회관에서 제천시 노인회지부를 통해 지역 내 노인대학 졸업대상 338명 분량의 선물을 전달했다.
이 날 연합회는 도라지고 320세트(1천만 원 상당)를 연합회 임원진 및 김창규 제천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했다. 전달된 선물은 (사)대한노인회 제천시지부에서 6개 읍면 노인대학 졸업생 338명에게 기념선물로 배부할 예정이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늦은 연세에도 배움의 뜻을 잃지 않고 노인대학 졸업장을 받으시는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고, 축하 선물을 준비하신 한방연합회 회원들이 베푼 따뜻한 마음에도 감사드린다”며 “역동적이고 새로운 경제도시 제천 발전을 위해 한방연합회의 큰 역할과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용우 회장은 “제천시 발전을 위해 한방연합회가 할 수 있는 일을 최선을 다해 해 나가겠다”며 “제천시 한방산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사)한방연합회는 2016년 2월에 설립해 6년간 제천시 한방산업의 발전을 주도해 온 단체다. 회원은 농가, 제조 및 유통업체 등 500여명 규모로 제천시 한반산업 육성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