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브이로그 홍보단 10팀 31명, 블로그 홍보단 10팀 10명 등 총 41명 위촉
(사)제천시관광협의회(회장 김태권)는 제천시 및 세명대학교와 함께 대학생 미식관광 SNS홍보단을 구성하고 지난 9일 위촉식을 진행했다.
제천시관광협의회의 주관으로 세명대학교 학술관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이번 위촉식에는 이상천 제천시장, 김태권 관광협의회장, 이용걸 세명대학교 총장과 홍보단 학생 30여명 등이 참석하였다.
대학생의 젊고 참신한 시각을 통해 제천시의 음식관광자원을 포함한 여러 관광자원의 숨겨진 매력을 발굴하기 위해 위촉한 이번 홍보단은 세명대학교 미식관광트랙(지도교수 최상수) 소속 대학생으로 구성되었으며, 브이로그 홍보단 10팀에 31명, 블로그 홍보단 10팀에 10명 등 총 41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홍보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추후 결과물에 대한 평가를 통해 인센티브(제천화폐 모아)를 지급할 계획이다.
김태권 관광협의회장은 “기성세대의 시각에서 벗어난 대학생 여러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충분히 활용해 제천시 관광 홍보 콘텐츠를 발굴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코로나19로 민감한 시기인 만큼 활동 중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상천 시장은 “대학생 여러분의 홍보단 위촉을 축하드리며 정식 홍보단으로 위촉된 만큼 이번 활동이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