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제천지사, 다문화가족 및 어려운 이웃 위해 난방비 450만원 후원

한국전력공사 제천지사가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로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한국전력공사 제천지사 임직원들은 지난 달 30일 제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지윤)를 방문하여 지역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비 후원금 450만월을 전달했다.

이날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식은 한국전력공사 제천지사 임직원을 비롯하여 제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이하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에 전달된 동절기 난방비 후원금은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다문화가정 및 한부모가구조손가구 15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지윤 센터장은 지역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제천지사 직원들이 십시일반 준비해 주신 정성에 감사드린다며 임직원 여러분의 따뜻한 배려 덕분에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든 이웃에게 힘을 보탤 수 있어서 전해주는 사람들의 마음까지 훈훈해진다.”고 말했다.

한편제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한국전력공사 제천지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가족복지 발전과 건강한 나눔문화의 확산을 위하여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