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방역수칙 준수한비대면 드라이브 인 콘서트운영

본선 및 김용임박군 등 축하 공연 진행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연호)에서는 오는 10월 16일 오후 7시 제천 모산 비행장(고암동 643번지)에서 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를 개최한다.

()제천문화재단이 주최㈜청주방송이 주관하고 충청북도·제천시가 후원하는 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는비대면 드라이브 인 콘서트방식으로 진행되며문화재단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완료한 차량 250대만 행사장 출입이 가능해 관람객 간 접촉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사전 관람 신청 접수를 하지 못했더라도 제천문화재단 및 CJB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가요제를 시청할 수 있으며 가요제 이후에도 온라인을 통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MC 김승현강소리의 진행으로 본선 진출자 10()의 경연과 김용임박군마리아 등 8개 팀의 축하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접수 및 현장 관람은 불가하다또한 행사 당일 가요제 관계자 및 관람객 발열체크와 함께 마스크 착용실외에서 거리 유지를 의무화하여 진행된다.

제천문화재단 관계자는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제천박달가요제가 위로와 힘이 되고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이들에게 등용문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5회 제천박달가요제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천문화재단(043-641-4997)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