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에콜리안골프장, ‘제천 시민의 날’ 이벤트 월 2회로 확대 운영

 ㅣ오는 3월부터 매달 1, 15일 운영

제천시로부터 위탁받아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운영 중인 제천 에콜리안골프장에서는 오는 3월부터 제천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제천 시민의 날” 이벤트를 월 1회에서 월 2회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당초 제천 에콜리안골프장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골프장 수요가 증가해 예약이 어려워짐에 따라제천시민들의 이용률 향상 및 편의증진을 위해 작년 7월부터 매달 1일마다 관내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골프장 예약을 할 수 있게 했었다.

하지만 예약 경쟁이 심해지면서 시와 공단에서는 보다 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오는 3월부터 매달 1, 15일을 제천시민들만 이용가능한 제천시민의 날’ 이벤트를 확대 시행하기로 결정했다.

예약은 기존 제천시민 회원인 경우 오류방지를 위해 제천 에콜리안골프장 홈페이지(https://jc.ecolian.or.kr)에 접속하여 회원정보를 충청북도 제천시로 수정(PC로만 수정 가능한 후 3월 1일 예약은 2월 1일 오후 9, 3월 15일 예약은 2월 15일 오후 9시에 인터넷(전화예약 불가)으로 할 수 있으며 예약자 및 동반자는 내장 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에콜리안골프장(043-642-9474)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