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In

제천 ㈜케이팩, 제2공장 준공식 및 신사업 런칭 기념행사 개최.. 재난안전취약계층 지원금 5백만원 기탁

 

제천 제2바이오밸리 입주기업인 ()케이팩(대표 강석원)이 지난 24일 제천 제2공장 준공식 및 자체 브랜드 사업 런칭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케이팩은 2016년 수도권 이전기업으로 제2바이오밸리로 본사 이전 후 150억여 원의 투자와 혁신기술 개발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국내 식품포장재 제조분야 선도 유망 중소기업이다.

이번 행사는 제천 제2공장 준공 기념을 비롯하여 ㈜케이팩 고유 필름 브랜드인 “Freseal(프레씰)” 및 자동열성형포장설비 “Sealor(씰러)” 사업 런칭을 기념하는 행사로 8월 24일 기념식을 시작으로 28일까지 Opening Event 행사를 5일간 진행 된다.

이날 기념식에는 ㈜케이팩 강석원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들과 이상천 제천시장, 배동만 제천시의회의장바이오밸리 내 입주기업 및 협력사 임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케이팩 제2공장 준공 경과보고와 신사업 런칭 설명생산 1,2공장 제조공정 투어연구소 소개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상천 제천시장은 기업의 성장과 발전 그리고 투자유치는 지역의 미래 먹거리와 직결된다고 밝히며, ()케이팩을 비롯한 입주한 모든 기업체가 이 곳 터전을 기반으로 가일층 도약과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하며현재 조성 중인 제3산업단지 조성과 관련하여 많은 기업들의 관심과 홍보를 당부하였다.

한편㈜케이팩 강석원 대표는 이날 기념식에서 최근 집중호우로 커다란 피해를 입는 제천지역 수해 피해민들을 위해 재난안전취약계층 지원금으로 5백만 원을 기탁하며기념행사의 의미를 배가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