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제천예술의전당 개관 기념 공연 및 전시회 개최

ㅣ7월 24(), 제천예술의전당 개관식 개최

정은혜 작가 초대전충북도립교향악단 축하 연주회 등 볼거리 풍성

제천예술의전당이 오는 7월 24일에 개관 기념으로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개최한다.

개관식에는 캘리그라피 퍼포먼스로 유명한 김소영’ 작가의 공연과 미디어 퍼포먼스 전문생동감크루’, 가수 라포엠’,‘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의 축하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개관식 입장권은 제천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매표소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석 무료이다홈페이지 예매는 7월 19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제천예술의전당 매표소 현장예매는 7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하며 선착순 1인 2매 한도이다.

아울러개관식 입장권이 없는 시민들을 위해 동명광장에 LED를 설치하여 개관식 실황을 생중계하고돗자리를 제공하여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개관식과 동시에 초대 작가 전시회도 개최된다초대 작가는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한 정은혜약 30여 점의 작품 전시와 그림 그리기 체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전시 기간은 7월 24()부터 8월 11()까지 진행하며, 관람 시간은 전시 기간 중 11시부터 17시까지제천예술의전당 3층 커뮤니티 아트센터에서 진행되며전시회 관람료는 무료이다.

특히이번 전시회는 정은혜 작가의 다큐상영회와 GV(관객과의 대화)도 진행한다상영회와 GV는 8월 10일 토요일 오후 1시에 진행되며 입장권은 7월 19일 금요일부터 제천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입장권 금액은 전석 1천원이다.

7월 26일 금요일 19시 30분에는 임헌정 지휘자가 이끄는 충북도립교향악단과 차이콥스키 콩쿠르 기악 부문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거머쥔 첼리스트 이영은이 함께하는 개관 축하 음악회가 개최된다관람권은 7월 12일 금요일부터 제천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있으며, 7월 25일 목요일오전 10시부터 현장 예매도 진행할 예정이다관람권은 전석 1천원이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오랜시간 제천예술의전당 개관을 기다려 온 제천 시민들께서 개관 기념으로 준비한 공연과 전시를 감상하시면서 문화 향유의 목마름을 해소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제천예술의전당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