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제천시, 2023 하반기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제천시는 11일 김창규 제천시장 주재로 국장 등 관계공무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하반기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상반기 주요성과와 2023년 하반기 부서별 현안업무를 집중 점검하고향후 시정방향과 문제점 등을 심도있게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전 직원이 청내 방송으로 보고회를 시청해 시정 주요업무와 민선8기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반기는 스포츠마케팅과 전통시장 러브투어 및 관광개발 사업으로 제천을 찾은 방문객 수가 전년 대비 크게 증가하는 가시적 성과를 거두었으며, 하반기에는 목재친화도시 조성사업과 제1바이오밸리 복합문화센터 건립사업 등 공모에 선정된 굵직한 사업들의 본격적 추진과 더불어 공공기관 유치스포츠마케팅과 관광자원을 활용한 관광객 확보, 10월 입국 고려인 이주정착 지원권역별 관광자원 개발 등 다양한 시책들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김창규 제천시장은민선8기 1년간 열심히 노력해준 공직자 분들 덕분에 제천시가 많은 변화와 발전을 이루고 있다며 공직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시정 성과창출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국가예산 확보공모사업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주요 역점사업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사업추진에 총력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