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제천복지재단 사회복지시설 수탁 운영에 따라 2개 기관 17명 채용
ㅣ5월24일 원서 접수 마감, 31일 합격자 발표 예정
(재)제천복지재단(이사장 장병호)은 제천시와 제천시실버복지관과 장애인단기보호시설에 대한 위‧수탁 운영을 확정하고 직원채용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재단은 5월 24일까지 17명의 직원을 공개 채용할 계획으로, 모집분야는 ▲제천시실버복지관 7명(관장 1, 사회복지사 2, 영양사 1, 사무원 1, 조리원 1, 관리인 1) ▲제천시장애인단기보호센터 10명(센터장 1, 사회재활직 및 복지지원직 8, 조리원 1)이다.
오는 24일까지 제천복지재단 이메일(jcwelfare@naver.com)로 원서를 접수해야 하며, 26일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7~28일 면접을 거쳐 31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제천시실버복지관은 청전 공공실버주택에 설치·운영되며 입주 어르신과 인근지역 어르신 등 1인 어르신가구의 지원을 위한 지역사회의 준비사항과 지원체계 모색 등, 제천형 노인복지 생태계를 구축하고 보급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게 된다.
제천시장애인단기보호시설은 재가 장애인에게 일정기간 주거·일상생활·지역사회생활 등을 제공하고, 장애인 자녀를 돌보는 가족구성원에게는 단기간 휴식 및 사회·경제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설이다.
재단은 6월 운영을 목표로 개소를 준비하고 있으며 본 시설을 시작으로 관내 사회복지시설의 운영 표준화를 위한 구심적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기타 응시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제천복지재단(☎043-641-1237) 문의 또는 네이버 밴드, 제천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채용시험란을 참고하면 된다.